포항아트페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운영위원회

인사말

인사말

Home > 운영위원회 > 인사말

작년에 이어 올해로 이어지는 코로나-19 팬더믹 상황속에서 위기가 기회다」라는 글귀를 위 로로 삼고 피하기보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「Something New」라는 주제를 가지고 포항아트 페어 2021 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지역민들이 미술문화 안목을 넓게 가지고 미술품 교류 소통이 활발해지길 기대하면서 매년 개최하였습니다. 미술문화 활성화 기여에 뜻을 두고 있는 아트포항운영위원회는 포항의 장 주제 Something New(썸씽 뉴- 새로운 무엇)는 코로나로 인해 크게 변화되고 새로운 패러다. 임이 탄생하면서 우리는 새로운 무엇들이 요구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.

적극적인 자세로 ! 썸씽 뉴를 찾아 포스트 코로나의 새로운 삶을 맞이해야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.
올해는 미술이 주는 위로와 치유라는 기능 중에 공통적인 기능이 있는 차 문화단체와 협력하여(포항연합차인회) 오프닝이 진행되며 국내외에서 아트비지니스를 공동구매로 풀어주면서 현재 활발하게 아트테크를 주도하고 있는 큐레이트를 영입하여 쇼핑 앱으로 진행되는 경매로 의 공동구매등 새로운 아트시장을 시도하여 비지니스와 예술의 만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 그리고 구축된 온라인 갤러리를 활용하여 미술전시 장소가 포항에 중심을 두고 전국으로.. | 세계로, 무대를 펄칠 계획입니다.

이번 아트페어는 유명 국내 작가들의 작품과 함께 해외작가들의 독특한 색감을 감상할 수 있 으며 요즈음 핫한 신진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아트테크를 하는 매니아들을 위하여 대거 출 품 예정입니다. 10월의 아름다움과 함께 바다빛이 청아한 포항에서 미술품을 향유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 랍니다.
환영합니다.

2021년 10월